Thursday, August 25, 2016

외환 공장 돈 관리






+

인수는 매우 광대하다. 외환 공장 거래 시스템의 대부분은 / 전략의 예에서 위치와 유사한를 관리하는 방법 등의 정보를 무작위 / 미스 근본적인 부분에서 크게 / 잘못된 일이다. 모든 외환 공장 전략에 가까운, 심지어 거래 시스템은 자신의 개인 성공 케이스와 통계적으로 입증 된 거래 시스템 긍정적 인 성공 사이에 분별 크게 부족한 지식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드문 틱이기는하지만 - - 그것은 완벽하게 가능하다 가리키고 심지어 이상한, 개념적으로 단지 나쁜 거래 시스템으로 성공적인 거래의 적당한 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익의 아마 삼주 후, 가능성이 매우 관대 한 사람은 자신이 행운의 승리를 즐기는 s를 무시하고, 자신의 전략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지금, 나는 스팸에 물질과이 웹 사이트를하지 않을거야 (I 다른 사람이 자신의 마케팅 방식에 대한 링크를 많이 게시 한 볼, 그들 중 일부는 사기입니다). 누가, 판매를 모르는 사람, 말을하지 않습니다 알고있다. 정확한 공식과 테스트를 알 수있다 말하기 위해 충분 : 시장 사실, 반복, 신뢰할 수있는 이익의 희망 소매 상인에 대한 모든 실제로 거래 가능한 경우. 2008 년부터이를 허용하는 시장은 놀라운 속도로 수축되어, 일부 같은 EUR / USD와 S P는 효율적인 시장에 가까운 지금, 소매 업체는 단순히 그들에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페니를 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이 (자연 시장 동향 순) 소매 상인 몇 년을 짜내하기위한 몇 가지 excruciantly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그들은 몇 소매 상인도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 연구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한다. 그 작은 쉽게 파괴 가장자리를 찾는 소매 상인은 누구에게 이야기하지 않을 즉, 대부분의 모든 지표를 기반으로 (이동 평균 등) 2000 년대 초반에 신뢰할 수있는 긍정적 인 기대 (이익 통계 희망을)주는 중지합니다. 그 이후 - 그리고 훨씬 더 과거 2008 (HFTs는) 더 많은 정보를 시장 참여자 (에 소매 상인에서 완전히 거대한 부의 이전 (위에 외환) 일이 있었다, 방법은 더 많은 연구가 만든 스마트 반드시 제도적하지, 그냥 다른 소매 상인과 ) 공부했다. 모든 즉, 심지어 BEST 자금 관리 및 BEST 심리적 접근 방식은 긍정적 인 기대없이 완전히 쓸모 있습니다. 소매 상인 중심의 웹 사이트의 99 돈 관리와 심리학은 기본적인 (그들이) 만 t이 수익성 가장자리없이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다운 계정 감소 속도를 느리게하는 것입니다 말해 돈 개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이 추위, 가혹한 진실이야 나누기 경우 내가 죄송합니다. 위험이 무엇인지 / 돈 / 무역 관리 상업용 회원은 위키에서이있어 2010 2823 게시물 4​​월 가입. 강조 광산. 위험이 선택한 행동이나 (활동하지 않음의 선택 포함) 활동이 손실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가능성이있다. 개념은 결과에 영향을 갖는 선택의 존재 (또는 존재)을 의미한다. 잠재적 인 손실은 자신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인간의 노력은 약간의 위험을 수행하지만, 일부는 훨씬 더 위험한 다른 사람보다. 시간의 기간 동안 거래 한 사람들을 위해, 차트의 모든 가격 영역은 위험의 동일한 수준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해야한다. 예를 들어, 테스트 지원 수준에 판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 특히 높은 레버리지 계정과 큰 위치와 큰 자아와 거래, 가능성 거래 자살이다. 무엇 거래 일 아래가 공식 1.Bad 거래 방법, 또는 그냥 거꾸로입니다. 2. 3. 거래 심리 프로파일 (바람직하지 않음) 절망적 인, 일회성 자금 관리 전략은 실패 할 수밖에. 다음으로 차트를보고 거래 전장에서 몇 가지 위험 지점을 논의 할 것이다. 상업 회원은 빨간색 촛불 문제에 대한 요구하고있다 보았 기 때문에 어떤 상인에 관계없이 위험 / MM 전략, 금 사각형에 유리한 짧은 찾고, 2823 게시물 이제 4 월 2010 년 가입. 위험 관리는 가격 행동 (PA) 및 차트를 접근하는 방법을 시작한다. 아니,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한 번에 거래 자본, 일 무역의에게 정지 할 것이다, 그 주위에 점점이 없습니다. 모. 첨부 이미지 상업 회원은 어떻게 당신에게 당신이 그 백만 달러 질문입니다 지금해야 얼마나 위험 거래 자원을해야, 당신은 장소에 좋은 거래 방법을 가정, 2823 게시물 그래서 4 월 2010 가입 (클릭). 전문 상인은 일반적으로 어느 한 무역에 자신의 거래 자본의 이상 1-3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여기에 밖으로 재생하는 방법을이야. s는 거래 계정 잔액이 2,000이었다 가정 해 봅시다. 그 1은 20.00 것입니다. 그래서, 를 사용하여 상인은 계정 잔액과 거래에 이상 20.00의 손실을 허용해서는 안된다. 그들은 논의가 다음에 시작하는 위치를 여는 데 사용되어야하는 자본의 몇 퍼센트해야 어떤 크기의 위치입니다. BTW, 여기에 어떤 번호를 검증 할 수 없습니다. 단지 논의. 상업 회원은 향후 우리의 논의에 도움이 될 나는 하노버에서이 포스트를 좋아하는 2010년 4월에게 2823 게시물 가입. 당신의 결정은 통계 또는 기술적 근거가없는 한, 그들은 효과적으로 기분 좋은 측정보다 더 아무것도, 무역 관리와 함께 : 여기에 내가 특히 좋아하는 부분이야. 덜 감정적 압력이 때, 항목의 시간에 종료 지점을 설정 틀림 낫다. 거래 풍경이 항목의 시간 이후에 변경하지 않는 한 다음, 무역을 대한 세부적인에 대한 논리적 정당성이에요 없습니다. 상업 회원 2,823 게시물은 여기에 포함 된 많은 역학이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2010년 4월 가입, s는 단순한 시나리오를 시작하자. 상인은 1,000.00 미국을 가진 계정을 엽니 다. 위험 / 돈 / 무역 관리 어떤 종류의 그들은 중지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시작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다시 한번, 여기에 아무것도 옹호하지. 그들은 무역에 자본의 1을 위험을 감수하는 경우가 1 미니 많이 무역에 노력하고 있다면, 그들은 FX 만 꽉 정지합니다. 그들은 1 마이크로 많이 거래 다시하는 경우, 그 100의 주사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런 큰 중지를 허용하거나 예산에 10.00을 잃을 위험 금액이 있어야 말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은 t 거래 미니를 많이 허용하는 인내와 훈련의 정도를 고용해야 할 돈. 흠. 하지만 더 나은 MM 고려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자본의 많은 그들은 위치 5 (10)을 열 사용해야합니다. 상업 회원 사월에게 내가 여기를 언급해야 2010 2823 게시물 생각을 가입. 화재의 라인의 중간에 (우리의 예에서와 같이) 10 핍의 현금 정류장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중지는 어디 가서 어떤 경우에는 다른 사람보다 정지를 배치하는 더 나은 시간이 T shouldn. 시장 지원 또는 저항 영역에 대한 고려없이, 당신의 무역 방향으로가는 시작 후에는 어떻게 내가 현재 가격에서 10 주사위를 호출 않습니다. 가입 2009년 5월 상태 : 161 게시물이 스레드를 시작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은, 이 배운해야 할 첫 번째 일은으로 거래에 나열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 자본의 보존이다. 메소드, 프로의 각각의 죄수 (당신은 고정 된 금액을 위험에 위치) 바라건대 당신은 또한 나중에 (1 -3 방법 등) 고정 소수점 및 아마 고정 비율을 논의하기 위해에 갈 것이다. 상업 회원 4월 2823 게시물이 스레드를 시작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0 년 가입, 이 배운해야 할 첫 번째 일은으로 거래에 나열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 자본의 보존이다. 메소드, 프로의 각각의 죄수 (당신은 고정 된 금액을 위험에 위치) 바라건대 당신은 또한 나중에 (1 -3 방법 등) 고정 소수점 및 아마 고정 비율을 논의하기 위해에 갈 것이다.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많은 방금 분기에서 약간의 발판을 얻으려고 노력 커버합니다. 우리는 그와 다른 접근 방식을 포함 것이다. 아마 다른 상인은 우리가 논의 할 수있는 방법으로도에 제안을 놓을 수 있습니다. 2010년 4월 가입 상업 회원은 2823 게시물 지금 나에게 많은 상인들이 다음과 무역 보호를 위해 정지를 추가 한 다음 즉, 될 수있는 시장이 그것으로 무엇을보고 기다릴하려는 위치의 크기에 거래를 입력하는 방법, 물어 보자 방법 상인의 대부분이 그것을 할. 당신은 매우 훈련 방식으로 당신의 방법을 무역, 당신은 수익성이 만족 다시 경우 그 잘이야. 이 어떻습니까. 왜 무역의 방향이 당신처럼 당신은 잃는 마이크로에서 미니에 밖으로 정지 무역 또는 표준 많이에서 동일한 메시지를 얻을 것이다 큰 위치에 투입하기 전에 장점이 있는지 마이크로 많은 시장에 진입하지 (또는 정지)없이 많은 무역. 왜 동일한 정보에 대한 더 많은 돈을 지불. 가입 2011년 7월 상태 : 회원 117 게시물 FX4Newbies에 대한 질문 : s는 1000,00 USD의 계정 잔액을 가정 해 봅시다과의 2 20,00 USD의 최대 위험을 가정 해 봅시다 올바른되는 위치의 크기를 결정하는 방법을. 일을 더 쉽게하기 위해, 상인 10의 최대 유효 활용 설정 : 1, 그래서 그는 이상 10,000 1 미니 많은 위치를 열지 않을 것조차 위험에 그것을 미만 20 USD 경우. 50의 주사위 - 상인은 일반적으로 20 ~ 위험. 그는 하나의 무역에 30의 주사위 위험 가정 할 때, 그는 6 마이크로 많은까지 거래 할 수있다. 당신이 말한 것처럼하지만, 왜 상인은 항상 자신이 20 달러를 잃고 싶어처럼 소리에요 자신의 한계의 최대 크기를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어떻게 위치 크기에게 상인 객관적 뒤에 이유와 함께 자신의 위치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법과 느낌 그가 7 월에 가입 좋은 느낌의 기초에 무역에 대한 위험을 감수해야하지 그냥 있기 때문에 3 마이크로 4 또는 5 2 마이크로을 결정하는 2011 상태 : 시장 중독자 605 게시물 그래서는 얼마나 많은 자본의 그들은 위치 5 (10)을 열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t 허용 최대 활용은 나라마다 다릅니다 때문에 그 훨씬 조치라고 생각 돈. 당신은 당신이 FX4Newbies에 대한 질문을 생각하지 어떻게, 무엇을보고 전시회 : 어떻게들 1000,00 USD의 계정 잔액을 가정 해 봅시다과의 2 20,00 USD의 최대 위험을 가정 해 봅시다 올바른되는 위치 크기를 결정합니다. 일을 더 쉽게하기 위해, 상인 10의 최대 유효 활용 설정 : 1, 그래서 그는 이상 10,000 1 미니 많은 위치를 열지 않을 것조차 위험에 그것을 미만 20 USD 경우. 50의 주사위 - 상인은 일반적으로 20 ~ 위험. 그는 하나의 무역에 30의 주사위 위험 가정 할 때, 그는 6 마이크로 많은까지 거래 할 수있다. 당신이 말한 것처럼하지만, 왜 상인은 항상 최대 금액을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여기에 약간의 혼란. s는 1000,00 USD의 계정 잔액을 가정 해 봅시다과의 2 20,00 USD의 최대 리스크를 부담 할 수 있습니다. 일을 더 쉽게하기 위해, 상인 10의 최대 유효 활용 설정 : 1, 그래서 그는 이상 10,000 1 미니 많은 위치를 열지 않을 것조차 위험에 그것을 미만 20 USD 경우. 그리고, 다음 단락된다. 50의 주사위 - 상인은 일반적으로 20 ~ 위험. 나는 그 경우에 단어 위험의 사용을 비교 해요. 어쩌면이 뭔가 상인 t에 대해 생각하는 돈이지만,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마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역을 배치 한 후 계정에 남아있는 무역 자본은 위험하다. 상인 소매 FX의 거래에 그림을 그리 듯, 그들은 (또는 대부분의 무역이 실제로 폐쇄 된 때)에 따라 브로커가 거래를 종료 자본, 자신의 마진을 모두 분실 한 경우 다시 계정에 간다. 이제 질문의 다른 부분에 - 50의 주사위 상인은 일반적으로 20 ~ 위험. 그는 하나의 무역에 30의 주사위 위험 가정 할 때, 그는 6 마이크로 많은까지 거래 할 수있다. 당신이 말한 것처럼하지만, 왜 상인은 항상 자신이 20 달러를 잃고 싶어처럼 소리에요 자신의 한계의 최대 크기를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상인 1:10에서 영향력을 설정하면 그래서 위치 크기 2 마이크로 3 마이크로 4 또는 5를 결정하는 방법은 마이크로 많은 약 100.00를 요할 것입니다. 계정 잔액은 1,000.00 경우 그래서, 그는 자신의 자본의 10 사용하는 것 (1) 마이크로 많이 거래. 그는 6 마이크로 많은까지 거래 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것을 얻었는지 확실하지. 30 주사위를 걸고 약 3 그의 1,000.00 자본을 것입니다. 그 금액은 그가 무역 그에 대하여 가면 잃게 기꺼이 것입니다. 그는 위치를 여는 데 사용할 기꺼이 것입니다하지 어떻게 자신의 자본의 많은. 1시 10분 활용에 시나리오를 감안할 때, 이 마이크로 계정에서 자본의 20을 사용합니다. 무엇 위치 크기 1 마이크로 보수적이어야한다. OANDA 같은 브로커는 더 작은 크기를 허용합니다. 상인 3 마이크로까지 이동하기로 결정하면, 그 자신의 자본의 30을 요할 것입니다. 1 마이크로 (많은), 약 10 핍 움직임 1.00으로 : 그 3 마이크로에서 무역 아래로 30.00로 300 핍 (100 원 주사위)의 총 다운해야합니다. 그래서 30.00 (1,000.00 3)의 위험이 3 마이크로의 무역에 대한 100의 주사위를 허용한다. 대충. 정확한 금액은 거래 쌍에 따라 다릅니다. 상인들이 무역 일부 수익을 생성하는 것에에서 확장 가능한 가장 작은 크기의 무역을 열 수있는 경우, 그 이상적 일 것이다. (3) 상인 잃을 기꺼이 양의 경우, 그들은 거꾸로 작동 및 활용의 자신의 선택이 주어진 최대 또는 적절한 위치 크기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또한 시장 상황을 고려해야하고 그들이 거래하는 순간에 기분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합리적인 / 합리적인 비율의 범위 내에서 취약한 수준에 감정적 인 자본을 고갈하지 않는 한 : 또 다른 메모에서, 어떤 위치 크기가 가장 편안한 거래를 느끼는 것입니다. 즉, 죄송합니다 도움이하지만 그건 잘못이야 바랍니다. (같은 약, 그리고 낮은)에서의 계정 거래 핍 당 1 센트. 미니 계정 거래 (같은 약, 그리고 낮은) 핍 당 10 센트. 미니 계정은 기본적으로 당신은 미니 (작은 등으로) 당신이 거래 할 수 있도록 1,000하고 0.01-0.10 (핍 당 10 센트)에서 변경 만 거래 할 수 있도록하는 표준 계정과 동일 (핍 당 1 센트) . 안녕하세요 슬림 버핏, 나는 범위는 마이크로 또는 미니 여부를 일부 계정에 허용되는 것과 언급되지 않았다. 나는 특정 위치의 크기와 발생하는 논의했다. 때 1 표준 거래. 롯은 각 핍은 계정 잔액 (약)의 10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거꾸로 작동합니다. 1 미니 많은 따라서 1 마이크로 많은 EU 1.2345 5 ~ 10 핍 당 센트 (안 이러한 확장 따옴표에 분수 핍 예 것 1.00의 1/10 것, 핍 당 1.00 것이다. 분수 핍 (5)는 0.01이다 한 이동 당 센트. 그것은 마일 여행 카운트 자동차의 주행 거리계처럼 다소 작동합니다. 나는 t들이 위치 (나노 많이). 하나의 마이크로 로트는 1000 단위를 나타내는 마이크로 많이보다 작은 크기 부르는 것을 알고 돈 기본 통화. 하나는 표준. 부지가 기준 통화의 100,000 단위를 제어 할 수있는 상인. 이것은 대부분의 소매 FX 플랫폼에서 나의 경험이었다 있습니다. 나는 한 번 잘못 교정 된 데모 플랫폼에서 거래 나는 브로커가 알 수 있도록했다 그것에 대해. 게시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나 그것은 내가 t의 마음이 외환 거래를 마스터 70 시간 / 주 또는 더 많은 지출을 돈, 나는 외환의 newbiew 생각하지만, 아주 거래를 마스터 comitted하고 5000 / 모 일관된 이익을 위해 가지고 않습니다. 사실 나는 t이 작업으로 외환 학습 참조 돈, 그것은 나를 위해 재미 있고 즐거운 나에 대해 조금 :. 나는 중소 기업 소유자입니다. 나는 완전히이 때문에 폐허가 된 2008 년 뮤추얼 펀드 및 주식 거래에 많은 돈과 집을 잃었다. 이 선두로부터 나를 매우 위험 회피 사람이 발생했습니다. 자신감 동안 - - 감정적 요인 - - 을 돈 관리 - 거래 멍청한 놈 기술 나는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을 사용 : 때문에 많은 돈을 잃었다. - 기타 클래식 멍청한 실수 교훈을 배웠습니다. 이 경험은 매우 고통스러운 때문에 내가 삶을 결코 잊지 못할 교훈은, 욕망은 풀 타임으로이야, 수익성 상인은 완전히하지만 중단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오년 후 다시 거래에 가고 싶어. 내가 갈 거 야 : - 나는 심리학, RR 돈 관리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나는 규율을 적용 할 모든 것을 시도 할 것이다. - 나는 외환 공장에서 간단하면서도 검증 된 거래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무역 단순 외환 공장 제작과 내가 t 다른 시스템과 실험 / 내 시간 재생을 낭비 원, 그것을 마스터 만 할 때까지이 시스템을 고수 할 것이다. - 내 작은 사업을 종료하고 외환 풀 타임으로 얻을 것이다. 사업은 어쨌든 지난 3 년 동안 수익성이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t이 그것을 즐길 돈이지만 다른 느낌 거래로, 그것은 all. It 재미를 느낌에 t 일 것 같은 느낌 아무튼. - 나는 125.000 절약이 있습니다. 80.000 2 년 내 expenseses을 커버하기에 충분합니다. 외환 학습 2 년 후. 나는 45.000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 나 2 년 후 외환를 통해 일관된 5000 / 모를하거나 잘하면 1 년 난 단지 배우고 1 검증 된 거래 시스템을 적용 45.000의 종자 돈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역 내가 심리학, RR 돈 관리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간단한 외환 공장 제작. 나는 규율을 적용 할 모든 것을 시도 할 것이다. 나 2 년 후 외환를 통해 일관된 5000 / 모를하거나 희망 일년 예, 45K 계정에서 올해 5 만 할 수있다 45.000의 종자 돈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이 아니 거래를 시작하고 2 년 이내에 달성 할 것이다 가능성이있다. 그것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5 년 전 경험을 반복 할 것이다 것이 훨씬 더 가능성이야. 당신이 질문을 다시 무엇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것은 일년에 자본 110 수익을 만들 수 s의 경우 기본적으로 당신이 질문을 다시. 이러한 놀라운 위업을 관리 한 것들의 관리, 얼마나 많은 내가 아는 그 후 내년과 올해를 반복 : 당신은 사람도, 지금까지 그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하고 들어, 그 일을했거나 알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지만 그것에 대해이야 - 2000 년 닷컴 충돌에 이르기까지의 황소 시장에서 달성 몇 투자. 실패에 대한 자신을 설정하는 등 격렬하게 야심 찬 목표를 갖는. 라이브 거래의 첫 번째 해에, 아주 작은 계정으로 시작하고 심지어 년의 과정을 통해 깰 수 있는지. 당신은 당신이 은행 또는 건물 사회 계정을 적립 관심에서 얻을 거라고 최고의 수익을 이길 수있는 경우 두 번째 해에 참조하십시오. 오늘의 금리에, 당신은 경 (10)의 복귀를 찾고있을거야 의미, 그 그림을 두 배로 할 수있는 경우 세 번째 해에 참조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t이 낮은 수익률을 살 여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생활비의 달 5K 필요한 경우, 그 지불려고하고 다른 직장을 얻을. 돈 t 당신이 거의 확실 t을 수상대로 거래에서 적립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야심 찬으로 좋은이야, 하지만 난 당신의 기대가 확률 리히터 규모 떨어져 맞아 두려워 해요. 죄송합니다 나쁜 소식의 베어러 수, 하지만 당신이 시장에 아직 더 많은 돈을 잃고 시작하기 전에 그것은 현실 체크를 얻을 낫다. 팀. 마지막 8:59 오전 timsk 2013년 7월 12일에 의해 편집. 이유 : 추가 된 PS는 내가 t의 마음이 외환 거래를 마스터 70 시간 / 주 또는 더 많은 지출을 돈, 외환의 newbiew 생각하지만, 아주 거래를 마스터 comitted하고 있습니다. 사실 나는 t이 작업으로 외환 학습 참조 돈, 그것은 나에게 재미와 즐거움입니다. 나에 대해 조금 : 나는 중소 기업 소유자입니다. 나는 완전히이 때문에 폐허가 된 2008 년 뮤추얼 펀드 및 주식 거래에 많은 돈과 집을 잃었다. 이 선두로부터 나를 매우 위험 회피 사람이 발생했습니다. 자신감 동안 - - 감정적 요인 - - 을 돈 관리 - 거래 멍청한 놈 기술 나는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을 사용 : 때문에 많은 돈을 잃었다. - 기타 클래식 멍청한 실수 교훈을 배웠습니다. 이 경험은 매우 고통스러운 때문에 내가 삶을 결코 잊지 못할 교훈은, 욕망은 풀 타임으로이야, 수익성 상인은 완전히하지만 중단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오년 후 다시 거래에 가고 싶어. 내가 갈 거 야 : - 나는 심리학, RR 돈 관리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나는 규율을 적용 할 모든 것을 시도 할 것이다. - 나는 외환 공장에서 간단하면서도 검증 된 거래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무역 단순 외환 공장 제작과 내가 t 다른 시스템과 실험 / 내 시간 재생을 낭비 원, 그것을 마스터 만 할 때까지이 시스템을 고수 할 것이다. - 내 작은 사업을 종료하고 외환 풀 타임으로 얻을 것이다. 사업은 어쨌든 지난 3 년 동안 수익성이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t이 그것을 즐길 돈이지만 다른 느낌 거래로, 그것은 all. It 재미를 느낌에 t 일 것 같은 느낌 아무튼. - 나는 125.000 절약이 있습니다. 80.000 2 년 내 expenseses을 커버하기에 충분합니다. 외환 학습 2 년 후. 나는 45.000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 나 2 년 후 외환를 통해 일관된 5000 / 모를하거나 잘하면 1 년 난 단지 배우고 1 검증 된 거래 시스템을 적용 45.000의 종자 돈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역 내가 심리학, RR 돈 관리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간단한 외환 공장 제작. 나는 규율을 적용 할 모든 것을 시도 할 것이다. 아니, 시도하지 마십시오. 과거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자신에게 작업을 가서 t이 그들을 반복 돈. 9월 가입 2001 제목 : Re : 긴 그것은 timsk의 훌륭한 조언뿐만 아니라 5000 / 모 일관된 이익을 걸립니까 어떻게 제안 d는 첫 번째 다른 시장 상황의 모든 종류에서 6 개월 이상에 대한 종이 무역 진짜 돈으로 돌진하기 전에 . 가에 관해서는 보장은 없다 당신이 진짜 성공 용지 거래에 대한 성공 것이다 방법이 없기 종이 거래에 성공 t를 걸치는 경우에 우리는 모두, 이 봐, 이 누락 된 감정으로 실제 거래와 동일한 아니다 알고 있지만, 현실 세계. 일관된 기록 용지 거래를 얻었다했습니다되면 다음 소량 진짜 돈 거래를 점차적으로 당신의 기록이 지속적으로 성공할 경우에만 확장. 나는, 자본을 구축 t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자신에게 증명없이 생활비에 그것을 낭비 돈하는 데 시간이 오래 촬영 s의 상상. 동기 부여와 의지와 응용 프로그램이 성공의 전제 조건, 그것의 NOT 보장합니다. 전체 시간 미국 공유 상인이 트위터 트위터에 나를 따르라 리처드 씨의 차트가 / MrChartsJoyson 마지막 2:41 pm에 씨 차트에 의해 2013년 7월 12일 편집. - 그것은 나를 2 년 후 외환를 통해 일관된 5000 / 월을 만들거나 할 수는 없습니다 희망 45.000의 종자돈을 사용하여 일년 없음 - 당신은 45K 냄비 거래 외환에서 연간 60K를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이 자금을 얻을 것입니다. 외환 공장에서 따기에 관해서는 - 어떤 시스템이 없습니다. 무역은 개발 스킬입니다. 시간을 구울하지만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시스템에 대한 검색 당신은 마지막으로 시스템을 찾고 포기 때까지. PBoyles 바로 - 당신은이 작업을 수행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계획은 희생양의입니다. 시장이 patsies을 필요로하는 동안, 당신은 하나입니다 125K 학습을 날려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은 무역 지금 무슨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경쟁력있는 스포츠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말하고있는 것은 이것이다. - 나에게 돈을 잃고 다른 상인을 얻을 - - 그리고 그렇게, 그냥 인터넷에 가서 시스템을 찾을 것이다 - 나는 2 년에 그것을 할 것이다 100 이상 만들 내가 오늘 상인이 될 것이다 생각 당신이 125K를 가지고 어떻게 잘 모르겠어요하지만 내가 바보 인을 통해 t을 년후 추정 그것의 끝에서 일년에 반환합니다. 나는 인에 읽을 것이다 있고 할 - 다시 걸음을하고 싶은 비트 SA 때문에 당신이 무슨 말을하는지에 대해 생각 - 내가 오늘 우주인이 될 것이다 생각 - 나에게 자신의 로켓 자리를 잃고 다른 spacemen를 얻을 수 인터넷에서 우주인이 - 이 항의 IS - 2 년 동안 나는 달 예에 산책 할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